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면세점, 잔잔한 감동을 주네요

롯데면세점, 잔잔한 감동을 주네요

 

최근 언론을 통해서나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롯데그룹에 대해 몰랐던 사실들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언론에 잘 알려지진 않지만 좋은 일들을 많이 하고 있었습니다. 조손가정을 위한 플레져박스 캠페인이나 롯데삼동복지재단을 통한 소외계층 지원, 경로잔치 등이 그 좋은 예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대기업들도 많은 봉사활동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롯데그룹은 언론에 거의 노출이 되지 않고 있지만 이러한 지원사업들을 오랜 시간 지속해오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이번에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관련 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패밀리스토리라는 주제로 가족편연인편두 개의 동영상이 유투브에 올라와 있어서 보게 되었는데 혼자 눈물을 닦으며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중국에 부모님을 두고 한국에서 관광통역 안내사로 일하고 있는 분, 그리고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프로포즈를 하는 영상이었는데 보는 것만으로도 다시 한 번 가족을 생각할 수 있었고 많은 감동이 되었습니다.

더 놀라운 것은 롯데면세점의 패밀리 콘서트가 20회라는 사실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5만 명이 운집한 가운데 펼쳐졌다는 사실입니다. 이 정도 규모의 행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비용과 인력이 필요할 텐데 롯데면세점의 협력사를 위해 매년 이런 행사를 열고 있다니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국내 1위 롯데면세점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니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가족편동영상의 주인공을 위해 중국에서 부모님을 직접 모셔와 무대에서 상봉하게 해주었고, ‘연인편의 주인공은 5만 명 앞에서 프로포즈를 받음과 동시에 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기획도 참 신선했고 감동적이었습니다. 특히 연인편에 출연한 커플은 지난 725일 결혼했다고 하네요.

 

 

 

이 멋진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을 위해 후속작으로 학교편또는 직장편이 이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는 1018일까지 대상자를 모집하고 롯데면세점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신이 꼭 그 선정이 되어야만 하는 사연을 보내면 된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 번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참여 가능한 주소는 아래 URL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패밀리스토리- 학교 or 직장편

-       대상자 모집 : 2015.9.16~10.18

-       참여방법 : 페이스북 로그인 > 롯데면세점 검색 > 이벤트 참여하기 url클릭

> 사연작성하기 > 응모완료!

-       참여 가능 url : PC버전 : https://www.facebook.com/LOTTEDFS/app_166027420402879

모바일 버전 : https://event.earlyadopter.co.kr:40001/lotte/m.php

혹시 아직도 이 감동적인 두 편의 영상을 못 보신 분이 계시다면 아래 해당 동영상을 첨부하니 꼭 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이 세상을 살아갈 수 있는 힘의 원천은 사랑인가 봅니다. 돌아오는 추석을 맞이해서 아내와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머님과 모든 가족들을 한 번 더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네요. 여러분에게도 각박한 현대사회 속에서 작지만 큰 울림을 주는 동영상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 패밀리스토리-가족편 2015.9. 10일 런칭 (https://www.youtube.com/watch?v=X4jfMX0pD90 )

 

# 패밀리스토리-연인편 2015.9. 16 18시 런칭 (https://youtu.be/xlraQ_XPzz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