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 my study/서평단&이벤트

켄싱턴 여행 매니아 모여라!!

켄싱턴 여행 매니아 모여라!!



얼마 전 제주도 여행을 가기 위해 호텔을 알아보는 중에 롯데호텔, 신라호텔 못지 않게 인기를 끄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켄싱턴제주호텔이었습니다.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켄싱턴호텔은 중저가의 평범한 호텔로 생각을 해왔던 터였죠.

그런데 사진과 평가를 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스러운 시설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더군요.


그런 켄싱턴에서 이번에 '켄싱턴 여행 매니아'를 모집한다고 하네요.

2월부터 4월까지 총 3개월 간, 월 1회 켄싱턴리조트 패키지를 무료로 체험하고 포스팅을 남기면 된다고 합니다.

제주도를 비롯하여 전국 각지에 켄싱턴이 있으니 아주 매력적인 기회인 것 같네요.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 주요 켄싱턴호텔을 경험하면서 일하느라 지쳐있는 아내에게는 쉼과 여유를 주고 싶네요.

또한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학교와 학원 가느라 눈썰매장 한 번 못 데리고 갔는데 그 모든 서운함을 싹 잊게 해줄 가족여행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이 모든 것은 한 달에 한 번 국내여행을 하기로 했던 2016 위시리스트이기도 합니다.

1월부터 차곡차곡 위시리스트를 실행해나가고 있는데 이번 체험단 모집이 저에게는 꼭 필요한 기회입니다.

더불어 아래의 멋진 사진처럼 스마트폰이 아닌 DSLR을 이용하여 멋진 사진들 남기고 싶습니다.

가족의 단란한 모습, 켄싱턴호텔의 이미지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이번 기회에 켄싱턴 여행 매니아, 가족여행 매니아로 거듭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신청하러 가기~!

http://krmembership.tistory.com/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