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 Media/Facebook

로그인 및 모바일 페이스북 초기화면 들어가기_모바일 페이스북 강좌[02]

로그인 및 모바일 페이스북 초기화면 들어가기

- 모바일 페이스북 강좌[02] -

 

 

 

페이스북(Facebook) 어플을 실행한 후에는 로그인을 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이 하나 있다. ID를 입력할 때, 가입 시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적지 않은 사람들이 ID만 입력하고 로그인이 되지 않는다고 당황하는 경우를 종종 본다. 물론 한번 로그인을 하고 나면 로그아웃을 하지 않는 한 로그인 과정이 생략된다. 또한 로그아웃을 했더라도 이메일 주소는 남아 있게 된다.

 

처음에 로그인을 하면 동기화, 친구 찾기 등 몇 단계의 초기 설정 단계를 거치게 된다. 이 단계에서 모든 설정을 할 수도 있지만 아직 익숙하지 않은 상태라면 그냥 [건너뛰기]를 눌러서 생략하는 것이 좋다. 어차피 나중에 다시 설정을 할 수도 있고 모르는 사람들에게 페이스북 초대 이메일을 보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갤럭시 시리즈의 경우 'Samsung Galaxy'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취소]를 눌러서 건너뛰거나 [로그인]을 누른 후, [모두 거절]을 눌러도 된다.

 

모바일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하고 초기설정 과정을 살펴본다.

 

1.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ID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PW를 입력한 다음 [로그인]을 누른다.

 

 

2. '연락처 동기화' 페이지가 나타나면 '동기화 안함'에 체크 표시를 한 후, [완료]를 누른다.

 

 

3. 'Samsung Galaxy' 페이지가 나타나면 [취소]를 누른다.

 

 

4. 사이드 메뉴()를 누른다.

 

 

5. 숨어 있던 메뉴가 나타나면 자신의 이름을 누른다.

 

 

6. 자신의 페이스북 홈페이지가 열린다.

 

 

 

로그인 및 모바일 페이스북 초기화면 들어가기_모바일 페이스북 강좌[02]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