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카카오톡 PC(컴퓨터) 버전 베타테스터 신청 방법

카카오톡 PC 버전 베타테스터 신청 방법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카오톡 PC(컴퓨터) 버전이 나온다. 오늘 일제히 포털사이트에 뉴스로 뜨더니 여기저기 모집 안내가 보인다. 국민앱이라고 말하는 카카오톡. 처음 스마트폰을 접하고 뭐 이런 걸 설치하나 했었는데 요즘엔 이메일보다 카카오톡 아이디나 등을 주고받는 것이 더 일상화 된 것 같다. 이제 카카오스토리와 애니팡 등 카카오톡으로 인한 여러 서비스들이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인해 국민앱으로 속속 대접받고 있는 상황에서 카카오톡 PC(컴퓨터) 버전을 사용하겠다는 응답자가 80%가 넘는다고 하니 출시만 된다 하면 그 인기는 짐작하고도 남을 것이다.

 

지난 번 보이스톡 베타테스터로 참여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1만명 무작위 선정이란다. 선착순도, 블로그 방문자순도 아닌 무작위. 역시 카카오톡 답다. 톡톡 튀는 공지사항으로 늘 즐겁게 해주던 카카오톡. 그동안 모비즌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을 대신해왔는데 어쩌면 모비즌이 조금은 멀어질 지도 모르겠다. 물론 나름대로의 용도는 따로 있지만 말이다. 신청방법도 간단하다. PC의 인터넷 브라우저로 https://events.kakao.com에 접속한 후, 테스트 신청을 하면 된다. 로그인 할 때에는 자신의 카카오톡 계정을 잘 확인한 후에 신청해야 한다. 그림과 함께 신청방법을 간단히 살펴보자.

 


 

1. PC의 인터넷 브라우저로 https://events.kakao.com에 접속한 후, [로그인 후 테스트 신청] 단추를 누른다.

 

 

2. 로그인 한 후, [베타 테스트 신청하기] 단추를 누른다.

 

 

3. 베타테스트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발표는 3월 26일(화)이며 베타테스트에 선정될 경우 로그인 시 입력한 이메일 계정으로 안내 메일이 오게 된다.

 

 

 

카카오톡 PC(컴퓨터) 버전 베타테스터 신청 방법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