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사진 보내기 - 범프(Bump) 어플 활용방법(3):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전송하기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사진 보내기

- 범프(Bump) 어플 활용방법(3):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전송하기 -

 

 

범프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으로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다. 데스크톱PC에서, 파일을 선택하거나 범프 웹사이트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파일을 추가할 수도 있다. 한번에 하나의 파일은 물론 여러 개의 파일을 동시에 전송할 수도 있다. 이미 이전 포스팅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전송하려면 구글 크롬이나 사파리에서만 가능하다.

 

 

- 범프를 이용하여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전송하기

 

1. 범프(https://bu.mp)를 실행한 후, [폰으로 전송]을 클릭한다.

 

 

2. 파일을 선택하기 위해 [파일 선택] 단추를 클릭한다. '1 컴퓨터에서 파일을 선택하세요' 아래에 있는 검정 박스에 파일을 직접 드래그해도 된다.

 

 

3. [열기] 대화상자에서 전송하고자 하는 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 단추를 클릭한다.

 

 

4. 화면 맨 왼쪽 아래 검정 박스를 보면 선택한 사진 파일이 리스트에 추가된 것을 볼 수 있다. [다른 항목 추가] 단추를 클릭하여 다른 파일을 추가할 수도 있고 파일 이름 옆에 있는 X 표시를 클릭하면 삭제된다. 

 

 

5. 스마트폰에서 범프를 실행한 후, 데스크톱PC의 [Space] 키를 툭 친다.

 

 

6. 스마트폰에서 [연결] 단추를 누른다.

 

 

 

7. 스마트폰으로 사진이 전송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원본 사진을 보기 위해 사진을 누른다.

 

 

8. 원본 사진이 화면에 표시된다.

 

 

 

 


 

 

 

스마트폰으로 스마트하게 사진 보내기

- 범프(Bump) 어플 활용방법(3): 데스크톱PC에서 스마트폰으로 사진 전송하기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