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득템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프로 HD(Plantronics Voyager Pro HD) 사용기 (3) My Headset 어플

블루트스 헤드셋을 더 스마트 하게!

-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프로 HD(Plantronics Voyager Pro HD) 사용기 (3) My Headset 어플 -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용하다 보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배터리가 방전되어 곤란한 경우가 간혹 있다. 차량용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충전이 가능하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충전도 쉽지 않다. 만약에 스마트폰에서처럼 배터리 잔량이 표시된다면 그런 일은 없을 텐데 말이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바램을 알기라도 하는 듯 플랜트로닉스는 사용자를 위한 어플을 내놓았다.

 

- My Headset 어플 설치 방법

 

1. Play 스토어에서 검색창에 'My Headset'이라고 입력한 후 어플리케이션을 검색한다.

 

 

2. 'My Headset'을 누른다.

 

 

3. '설치' 버튼을 누른다.

 

 

4. '동의 및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어플을 설치한다.

 

 

5. 'My Headset' 어플의 설치가 진행된다.

 

 

6.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누른다.

 

 

7. 어플이 실행되면 스마트폰과 헤드셋이 자동으로 연결된다.

 

 

8. 어플을 통해 제품설명, 사용설명, 악세서리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My Headset 어플 활용 방법

 

'My Headset' 어플이 실질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스마트폰과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프로 HD(Plantronics Voyager Pro HD)를 자동으로 연결시켜 주는 기능과 배터리 잔량을 스마트폰에 표시해주는 것이다. 그 외에는 제품의 사용설명 및 악세서리를 소개하고 있다. 아쉽게도 모든 내용은 영어로 되어 있다. 물론 내용이 학적이거나 깊은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한번쯤 읽어볼 수 있을 정도다. 플랜트로닉스 보이저 프로 HD(Plantronics Voyager Pro HD)에서 안내되는 멘트도 모두 영어다. 한글화가 지원될 가능성은 별로 없어 보인다. My Headset 역시 아이폰용으로 먼저 나왔다가 안드로이드용은 나온지 얼마되지 않았다. 하지만 사용정보를 스마트폰을 통해서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참 편리한 어플임엔 틀림없다.

 

 

 

 

 

calam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