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영화·공연·전시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공연 - <달콤한 크리스마스 버블쇼> -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공연

 

<달콤한 크리스마스 버블쇼>

즐기다

 

 

크리스마스다. 여기저기 사람들은 선물을 사고 맛있는 것을 먹기도 하지만 한쪽에서는 구세군 자선냄비에 나눔을 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이 연말에는 뭐니뭐니해도 좋은 공연을 보는 것도 좋은 것 같다. 특히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이다. 이럴 때 아이들과 함께 같이 즐기기에 최고인 공연을 보고 왔다. 바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펼쳐진 <달콤한 크리스마스 버블쇼>다.

 

 

버블쇼, 매직쇼, 벌룬쇼 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공연은 다 모였다. 화려한 조명과 경쾌한 음악, 신나고 재미있는 진행이 어우러져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되었다. 버블쇼는 LED를 이용한 컬러버블쇼가 추가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고 매직쇼는 공중부양 등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었다. 벌룬쇼 역시 무대에서 만든 풍선들을 객석의 어린이들에게 나눠주면서 기쁨을 더했다. 풍선 하나에 반응하는 아이들의 열렬한 환호는 어떤 콘서트 못지 않았다.  

 

 

 

선물 되다

 

한 가지 아쉬운 것은 포스터에서 보았던 샌드애니메이션이 빠져있었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샌드애니메이션에 대해 많은 관심이 있었던 터라 내심 기대했는데 아무리 기다려도 볼 수가 없었다. 하지만 다른 쇼들이 재미있어서 그런지 그런 아쉬움은 충분히 잊을 만했다. 특히 우리 아이들은 큰 풍선도 선물로 받을 수 있었고, 버블쇼를 할 때에는 무대에 나가서 버블 안에 들어가는 영광(?)도 맛보았기에 그 어느 때보다도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다.

 

 

 

소개하다

 

  • 장소: 청담동 일지아트홀

  • 일시: 2013년 12월 22일(일) 오후2시

 

 


  

 

가족과 함께했던 즐거운 공연 - <달콤한 크리스마스 버블쇼>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