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갤럭시노트3에서 불필요한 어플삭제하기2 - 갤럭시노트3 어플(앱)삭제 방법2 -

갤럭시노트3에서 불필요한 어플삭제하기2

- 갤럭시노트3 어플(앱)삭제 방법2 -

 

 

스마트폰에서 어플을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의외로 모르는 사용자들이 많다. '앱스' 화면에서 그냥 삭제를 하면 또 나타나고 또 나타나는 아이콘이 스트레스를 주기도 한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 어플을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본다. 직관적이고 좀 더 쉬운 방법이기도 하다. 

 

 

갤럭시노트3에서 사용하지 않는 어플 삭제하는 방법

 

갤럭시노트3에서 '앱스'를 누른 후 오른쪽 위에 있는 화살표를 눌러 불필요한 어플을 삭제할 수 있다.

 

1. 홈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앱스]를 누른다.


 

2. [앱스]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화살표를 누른다.

 

 

 

3.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 화면에서 스마트폰의 홈버튼 왼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르면 나타나는 [삭제] 버튼을 누른다.  

 

 

 

4. 삭제하고 싶은 어플 오른쪽 위에 표시된 '-' 표시를 누른다.

 

 

 

5.  삭제하고자 하는 어플이 맞는지 확인한 후, [확인] 단추를 누른다.

 

 

 

6. 어플이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4~5번을 반복하여 삭제하고자 하는 어플을 삭제한다. 더 이상 삭제할 어플이 없으면 홈 버튼 오른쪽에 있는 [되돌리기] 버튼을 눌러 홈 화면으로 되돌아간다. 

 

 

    

마치며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시간이 지날 수록 속도가 느려지게 마련이다.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불필요한 어플이 많이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가 많다. 불필요하거나 잘 사용하지 않는 어플은 과감히 삭제하는 것이 좋다. 나중에 필요하면 다시 설치하면 그만이다. 또한 출처가 확실치 않은 어플은 설치하지 않는 것이 좋다. 스마트폰, 잘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평상시에 관리를 잘 하는 것도 중요한 일이다.

 

 


  

 

 

갤럭시노트3에서 불필요한 어플삭제하기2 - 갤럭시노트3 어플(앱)삭제 방법2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