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모비즌으로 스마트폰 음악 관리하기 - 모비즌 크롬 버전 사용기 04 -

 

모비즌으로 스마트폰 음악 관리하기

- 모비즌 크롬 버전 사용기 04 -

 

스마트폰의 용도는 참 다양하다. 전화를 받는 것은 기본이고 수많은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정말 많은 일들을 할 수 있다. 그러나 전화받는 것 외에 가장 많이 하는 일을 들자면 음악을 듣는 것이다. 음질은 물론 이어폰의 기능도 많이 좋아졌다. LG전자의 이어폰은 번들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음질로 품귀현상이 일어나기도 했다. mp3 기능은 스마트폰에서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기능이다.

 

하지만 대부분 음악파일은 PC에 저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PC에 있는 음악을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모비즌을 활용하면 빠르고 편리하게 복사와 이동이 가능하다. 모비즌 자체내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어서 편리하다. 윈도우 탐색기를 보는 것처럼 직관적이고 속도도 빨라서 여러모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비즌을 통한 음악 파일 이동방법에 대해 살펴본다. 

  

 

- 모비즌을 이용하여 PC의 음악을 스마트폰으로 옮기는 방법

 

1. 모비즌에 접속한 후, [음악]을 클릭한다.

 

 

2. 모비즌 화면의 맨 위에 있는 [업로드] 단추를 클릭한다.

    

 

 

3. 스마트폰으로 복사할 음악파일을 선택한 후, [열기] 단추를 클릭한다.

 

  

  

4. 선택한 음악이 스마트폰으로 복사되면 음악의 제목을 누른 후, [재생]을 클릭한다. 

 

 

  

 

5. 선택한 음악이 모비즌 내에서 자체적으로 재생된다. 이렇게 모비즌을 통해 스마트톤으로 업로드한 음악파일은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즐길 수 있다.

 

 

 

 


 

 

 

 

모비즌으로 스마트폰 음악 관리하기 - 모비즌 크롬 버전 사용기 04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