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갤럭시노트3(스마트폰)에서 팝업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갤럭시노트3(스마트폰)에서 팝업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요즘 스마트폰을 보다 보면 짜증나는 일이 생기곤 한다. 시도 때도 없이 나타나는 팝업광고 때문이다. PC라면 알약이다 뭐다 해서 처리를 해보겠건만, 모바일은 이런 문제들을 원만하게 해결하는데 여전히 불편한 점이 남아 있다. 어쨌든 비슷한 방법으로 알약과 V3 등을 돌려보았지만 아무 것도 발견되지 않았다. 나름 불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앱들을 모두 지워보았지만 허사였다. 상주 어플들은 아니라고 믿으면서도 혹시 몰라서 업데이트를 모두 삭제하고 초기화 시켜버렸다. 하지만 그래도 어디선가 또 나타나는 팝업광고들(특히 CLASH OF CLANS).

 

인터넷을 뒤져 보았더니 'Addons Detector'라는 어플을 설치해서 실행하면 팝업광고를 실행하는 어플을 찾아 삭제해준다는 내용이 있어서 그대로 따라해보았다. 하지만 그마저도 소용이 없었다. 그러다가 황당하지만 가장 정확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었다. 바로 '다번역성경찬송'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이 그 주범이므로 그것을 삭제하라는 것이다. 물론 무료로 제공하는 어플이니 그럴 수 있다지만 이건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수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토로하고는 삭제했노라고 써 있었다. 나 역시 과감하게 삭제했다. 이제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은 스팸 팝업광고가 나타나지 않는다. 살 것 같다. 분명 이 글을 읽는 누군가도 나와 같은 고민과 스트레스에 이 글을 찾아보게 되었을 것이다. 부디 해결되어 모든 스트레스에서 벗어났으면 한다. 그리고 성경어플이야 다른 것으로 설치하면 그만이다.   

 

- 갤럭시노트3에서 '다번역성경찬송' 어플 삭제방법

 

1. 앱스 화면에서 아래 방향 화살표 아이콘을 누른다.

 

2.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이 나타나면 스마트폰의 [메뉴] 버튼을 누른다.

 

 

 

3. 화면 하단에 나타나는 팝업 메뉴에서 [삭제]를 누른다.

 

 

4. '다번역성경찬송'의 '-' 아이콘을 누른다.

 

 

 

5. '앱 삭제' 팝업이 나타나면 [확인]을 누른다.

 

 

 

 

 

 

 


 

 

 

 

 

갤럭시노트3(스마트폰)에서 팝업광고 안 뜨게 하는 방법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