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스타버거가 맛있는 명일동맛집 더 파이브

 

 

스타버거가 맛있는 명일동맛집 더 파이브

 

더파이브 명일점

 

선택하다

 

입맛 없을 때 햄버거와 콜라 한 잔이면 한 끼 식사도 되고 기분전환도 된다. 그런데 인스턴트니 패스트푸드니 해서 몸에 안 좋다는 말들이 많으니 요즘은 조금씩 줄이게 된다. 그런데 수제버거라면 조금은 안심이 된다. 왠지 모르게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 미국에서 즐겨 먹던 인앤아웃 버거가 있으면 좋으련만 한국에는 아직 들어오지 않았기에 비슷한 맛을 가진 햄버거를 찾기가 쉽지 않다. 그런 가운데 우연히 '더파이브(The Five)'라는 수제버거 전문점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오늘 아이들과 또봇 시크릿쥬쥬 체험전에 갔다가 햄버거가 먹고 싶어 더파이브에 가기로 했다. 아이들이 햄버거를 먹지 않는지라 단순히 햄버거만 판매하는 곳이라면 가기가 어려웠겠지만 더파이브에서는 파스타와 피자 같은 메뉴들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갈 수가 있었다. 게다가 가격이 상당히 착하다.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의 웬만한 햄버거 가격과 차이가 나지 않았다.

 

 

흰색 바탕에 빨간색으로 'THE FIVE'라고 새겨진 간판이 인상적이었다. 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깔끔했다. 직원들도 친절했고 노란색이 강한 조명이 편안하고 따뜻함을 느끼게 해주었다.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도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 수시로 쓸고 닦는 종업원들의 부지런함 때문인지 매장은 1시간 여 머무르는 동안 깨끗하다는 인상을 남겼다. 특히 쓰레기통 옆에 '손씻는 곳'을 마련하여 햄버거 등을 손으로 먹다가 흘리는 경우 등을 대비했다.

 

 

 

 

맛보다

 

더파이브는 버거, 파스타, 라이스, 스테이크, 사이드 메뉴 등이 있다. 사이드 메뉴에는 피자와 샐러드, 어니언링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탄산음료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특이한 점은 양파초절임을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었다. 보통 햄버거를 먹을 땐 감자튀김과 콜라가 동반되는데 양파초절임을 먹으면서 햄버거를 먹으니 느끼함이 훨씬 덜하다. 피자와 파스타를 먹을 때에도 오이피클보다는 개인적으로 산뜻하고 좋았다. 양파의 매운맛은 덜 나고 적당한 초절임이 식감을 아주 좋게 해주었다. 우리는 더파이브의 대표 메뉴인 '스타버거'와 '몬스터버거', '토마토스파게티', '사치스런피자'를 주문했다.

 

 

 

파스타는 마늘빵이 곁들여져 소스에 찍어 먹으니 맛도 좋고 혹시라도 부족한 양을 채우기에 아주 좋았다. 이 정도 맛에 이 정도 양을 다른 전문점에서 먹으려면 1만원은 족히 나올 것 같다.

 

 

 

스타버거와 몬스터버거는 맛은 비슷했다. 패티는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났고 토마토 등 야채도 싱싱했다. 몬스터버거는 2장의 패티와 치즈, 베이컨 같은 고기 등이 들어 있었다. 평상시 잘 먹는 나이지만 몬스터버거를 먹고는 배가 불러서 다른 것은 먹기가 어려울 정도였다. 물론 맛도 좋았다. 저당, 저염 재료만을 사용한다는 더파이브의 광고가 과장되지 않았음을 맛을 보고 알 수 있었다. 짜지도 달지도 않으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다.

 

 

감자튀김 역시 두툼하니 먹기에 좋았고 '사치스런피자'는 크기는 크지 않았지만 패스츄리 도우에 피자치즈, 야채 등이 잘 어우러져 기름기가 전혀 느껴지지 않는 산뜻한 맛을 전해주었다. 평소 피자를 잘 먹지 않는 아내도 이 피자는 그 자리에서 몇 조각을 먹을 정도였다. 맛과 양, 가격면에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그런 피자였다.

 

 

 

 

 

이제부터 단골!

 

집 근처에 더파이브가 없어서 아쉽다. 맛, 가격, 서비스, 메뉴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웠다. 남은 음식은 정성스럽게 포장도 해주었다. 음료도 리필이 가능하니 부담이 없다. 명일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도 채 안 걸린다. 자체 주차장은 없지만 바로 옆 강동구평생학습센터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부담없이 주차가 가능하다. 개인적으로는 화장실이 좀 아쉬웠다. 건물 뒤로 나가야 화장실이 있는데 조명이 센서등이라 찾느라 한참 걸렸다. 그리고... 화장지가 보이질 않았다-.-

그 외에는 정말 단골로 삼아도 좋을 그런 곳이다.

 

 

 

[더파이브 명일점 개요]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명일동 312-91번지 더파이브 (명일역 1번출구)

- 영업시간 : am 10:30 - pm 10:00 (last order pm 09:30)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 스타버거가 맛있는 명일동맛집 더 파이브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