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주말이다

 

주말에는 왠지 집에서 평범한 식사를 하기보다는 외식을 하거나 치킨이나 피자 같은 걸 주문해 먹는 경향이 많다. 오늘이 그랬다. 특히 점심 이후부터 아이들 책상이며 책장, 그리고 책들을 정리하기 시작해서 거의 6시간 가까이를 정리만 하다보니 피곤하기도 하고 뭘 만들어 먹기도 그래서 외식을 하기로 했다. 오늘 선택한 곳은 집앞에 새로 생긴 채선당플러스. 얼마 전에 오픈 준비 중이라는 현수막을 보았는데 어느 새 오픈을 했나보다. 샤브샤브와 칼국수를 특히 좋아하는 큰 아이는 신나라 한다.  

 

 

 

 

맛보다

 

채선당 플러스는 우리 집에서도 가깝지만 강변역에서도 걸어서 5분~10분 거리에 지나지 않는다. 테크노마트에서 영화를 보거나 쇼핑을 하고 온다면 10분은 걸릴 것 같다. 강변역 앞 우성아파트 바로 뒷편이라 찾기도 어렵지 않다. 주차도 2시간 무료가 가능하다. 매장도 상당히 넓고 자리도 넉넉하고 깨끗해서 옆테이블과 여유 공간이 충분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녁이나 주말 식사시간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

 

 

 

채선당 플러스는 기존 채선당 샤브샤브에 최근 유행하는 샐러드바가 추가되었다고 볼 수 있다. 가격은 마루샤브, 바르미 등과 크게 차이 없는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샤브샤브는 인원별로 작은 사각형 그릇에 담겨 나온다. 칼국수와 죽도 셀프로 해먹을 수 있도록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다. 여기까지는 다른 샤브샤브 칼국수 전문점과 큰 차이가 없으나 샐러드바에서 나름대로의 독특한 메뉴들을 구성하고 있다.

 

 

 

 

먼저, 다양한 종류의 샐러드를 지원한다. 인기가 많은 열대과일 샐러드 등 그 종류만 해도 10가지가 넘는다. 야채와 칼국수는 무한리필이다. 감자튀김과 크림파스타, 치킨도 맛있다. 떡볶기와 스프, 잡채, 볶음밥 등도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채선당 플러스는 샤브샤브 고기와 싸먹으면 안성맞춤이라 할 수 있는 월남쌈을 제공한다. 당근과 숙주, 오이 등 월남쌈에 들어가는 야채는 물론이고 라이스 페이퍼와 뜨거운 물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게 했다.

 

 

 

 

사장님과 직원들도 친절하다. 수시로 다니면서 접시가 쌓이지 않게 치워준다. 장소가 넓어서인지 어느 자리에 앉더라도 샐러드바에 접근하기가 그리 멀지 않다. 어떤 곳에 가보면 샐러드바에 가는데 꽤나 귀찮을 정도로 동선이 불편한 경우도 있다. 그런데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은 통로가 넓어서인지 큰 불편을 느끼지 못했다. 또한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에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1층에서 가는데 왼쪽과 오른쪽에 두 군데의 입구가 있다. 그런데 왼쪽 입구로 들어가면 엘리베이터가 2층에 서질 않는다. 계단이 꽤 가파르게 되어 있어서 어르신이나 아이들과 올 경우에는 반드시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업체정보

 

깔끔하다, 맛있다, 쾌적하다.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을 이용하면서 느꼈던 것들이다. 다른 곳과 비교했을 때 간식류가 다소 아쉽기도 했지만 어디에나 장단점은 있게 마련이기에 문제될 것까지는 없다. 무엇보다 내 입장에서는 집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고 가격대비 음식맛이 좋은 편이고 친절하고 쾌적한 분위기가 마음에 든다. 근처 테크노마트 강변에서 재미있는 영화 한 편 보고 천천히 걸어와도 좋다. 어디서든지 차를 타고 와도 불편한 것 없다. 연인이나 가족이나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누가 와도 먹을거리 풍성한 그런 곳이다.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 그 누구와 함께 온다 하더라도 잘 어울리는 맛집이라 할 만하다.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

-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593-15 강변스파랜드 2층

- 연락처 : 02-3437-8231

- 영업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주말 및 공휴일에는 브레이크타임 없음)

- 이용요금 : 스페셜 쇠고기 샤브 점심 \12,800, 저녁 \15,800(초등학생은 성인 가격에서 2,000원 할인, 4~7세 7,000원

- 주차 : 식사 시 2시간 무료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 채선당 플러스 강변역점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