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판교맛집 허디거디 판교점 - 색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

 

 

판교맛집 허디거디 판교점

색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

 

 

찾다

 

지난 주말.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어린이 뮤지컬 <하얀마음 백구>를 관람했다. 탭댄스와 난타공연, 특히 진돗개가 직접 출연하는 독특한 공연이었다. 그 어느 때보다 아이들이 집중해서 보는 모습이었다. 재미있게 보고난 후, 아이들 좋아하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사주기로 했다. 복잡한 도심보다, 좀 한적하고 조용한 곳을 찾고 싶었다. 그래서 향한 곳이 허디거디 판교점.

 

 

나루아트센터에서 차를 타고 30여분 거리에 있는 허디거디를 찾아갔다. 주변 집들과 건물들이 특이하고 예쁘다는 소문이 자자했는데 정말 그랬다. 차를 타고 동네 한 바퀴를 돌기까지 했다. 큰 유리창과 울창한 숲, 잘 정비된 거리와 조용한 동네. 거기에 새소리까지. 정말 살고 싶은 동네였다. 다만 서울까지 출퇴근 할 일이 까마득하지만 말이다. 허디거디는 바로 그 곳 가운데 있다.

 

 

 

맛보다

 

2층에 자리잡은 허디거디 판교점은 회색빛 시멘트가 그대로 드러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그렇지만 삭막하지 않고 테이블과 의자, 주변 경관과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한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시원한 개방감과 멋진 경관을 자랑한다. 그런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진다. 채광이 좋아서 음식이 더욱 맛있게 보이는 것 같다. 직원들도 친절하다.  

 

 

우리 가족은 목살스테이크와 해물파스타를 주문했다. 각 메뉴는 2~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고 한다. 특히 우리 가족은 아이들이 둘이니 2개만 주문해도 충분했다. 식전빵은 버터와 간이 잘 맞아 추가로 요청을 하기도 했다. 목살스테이크는 네 조각인데 파인애플이 그 위에 각각 한 조각씩 얹어져 달달한 맛이 일품이다. 샐러드도 고소하니 맛있다. 해물파스타는 해물이 가득 들어있다. 새우와 홍합 등 싱싱한 해물이 씹히는 맛을 더한다.

 

 

에이드는 체리와 오렌지를 주문했는데 색깔도 너무 예쁘고 맛도 좋았다. 얼음을 갈아 얹으니 시원함이 더했다. 다 마시고 나면 탄산음료는 무한리필이다. 하지만 에이드 한 잔만으로도 둘이 먹기에 충분하다. 음식의 양이 많아서 에이드를 다 마실 배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기억하다

 

주변이 워낙 조용한 주택가라서 그런지 소란스럽지 않고 허디거디 내부 역시 평온한 분위기였다. 브레이크타임 동안이 끝나갈 무렵 사람들이 하나둘 씩 모여들더니 이내 몇 좌석이 다 차버렸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분위기도 모던하며 깔끔하다. 통유리로 보이는 바깥 풍경이 속까지 시원해지고 음식 맛을 더해준다. 1인분 정도의 가격에 2~3인분이 제공되니 남자가 먹어도 양은 충분하다. 맛도 좋고 재료도 아끼지 않고 풍성하게 채워준다.

 

 

서울 강남, 서초, 송파 쪽에서는 30분 정도에 닿을 수 있는 거리다.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도시고속화도로 등이 모두 가까워서 거리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실제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는다. 건물 바로 뒷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며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옆쪽에 놀이터가 있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주택가이긴 하지만 산책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를 원한다면 허디거디 판교점, 갈 만한 곳이다.

 

 

[허디거디 판교점]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883-4 2층

- 연락처 : 031-8017-3214

- 영업시간 : 11:00 ~ 22: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 주차 : 인근 공영주차장 무료 주차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판교맛집 허디거디 판교점 - 색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