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선릉역맛집 스시마이우 - 합리적 가격,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선릉맛집

 

 

선릉역맛집 스시마이우

합리적 가격,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선릉맛집

 

찾다

 

어제 밤에 치킨과 피자로 저녁식사를 해서인가 오늘은 아침부터 배가 많이 고프다. 아침부터 정신없이 이런 일 저런 일을 하고는 간신히 한숨을 돌리고는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갑자기 초밥이 땡긴다.  정식은 좀 그렇고 스시뷔페는 맛이 좀 그렇고… 그래서 결국 생각한 것이 회전초밥전문점. 알아보니 30분을 기다려야 한다는 선릉역맛집 하나를 간신히 찾았다. 선릉역에서 5분도 걸리지 않는 스시마이우.

 

 

 

 

맛보다

 

나름 일찍 가서 여유롭게먹으려고 11시40분에 도착했다. 그런데 이미 2~3 테이블 정도에 손님들이 앉아서 식사를 하고 있다. 모듬으로 먹을지, 점심특선을 먹을지, 회전초밥을 먹을지 물어보고 원하는 곳에 앉는다. 난 회전초밥을 먹기로 했다. 부지런히 돌아가는 접시들.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소리를 질러 가면서 "연어초밥 나갑니다!" 하면 얼마 안 가서 레일 위에 초밥이 올라온다. 먹고 싶은 초밥이 보이지 않을 경우 직접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준다.

 

 

생선의 종류도 많지만 한 가지 생선만으로도 다양한 초밥이 나온다. 연어, 연어치즈초밥, 연어스테이크, 연어 양파 초밥, 연어 뱃살 초밥, 연어참치 초밥, 연어스테이크롤 등 연어 한 가지만으로도 종류가 많다. 등심초밥도 부드럽고 묵은지 활어 초밥도 맛있었다. 치즈대하구이, 새우장 초밥에서 튀김까지 새우 관련 초밥도 다양한 맛을 제공한다. 여느 회전초밥집에서는 몇 개 먹고나면 마땅히 먹을 것이 없어서 그냥 먹던 걸 또 먹게 되는데 스시마이우는 같은 걸 먹기가 어려울 정도로 종류가 다양하다. 대체로 달달하고 간이 적당해서 간장을 굳이 찍어먹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캘리포니아 롤, 크래미 롤, 크림 새우 롤, 참치어니언 롤, 베이컨롤, 크래미 아몬드 롤, 참치 롤 등 롤의 종류도 꽤 많다. 과일은 파인애플과 메론이 보였고 그 외에도 왕새우 튀김, 데마끼, 새우튀김, 꽃게 그라탕, 홍합마늘구이, 연어조림 등도 맛 볼 수 있다. 여기에 미니 우동, 뚝배기 우동, 오뎅탕, 매운탕 등 따끈한 국물류를 선택할 수 있고 회덮밥과 모듬초밥 등은 포장도 가능하다.

 

 

 

 

 

 

기억하다

 

식사를 하다보니 어느 새 12시를 넘어가고 있었다. 자리는 금세 다 차버렸고 사람들이 하나 둘 씩 줄을 서서 기다리기 시작했다. 마침 문 앞쪽에서 식사를 했던 터라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자꾸 보여서 오래 앉아 있질 못했다. 밖에는 의자를 두어서 대기하는 사람들이 편히 앉아서 기다릴 수 있도록 배려했다. 오래 기다려야 하지만 왔다가 그냥 가는 사람들은 없었다.

 

 

레일을 한참 보고 있으면 초밥을 만드시는 분이 물어본다. "찾으시는 초밥 있으세요?" 하면서 먹고 싶은 것을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겠다고 먼저 이야기를 해준다. 활기차고 유쾌한 분위기라 기분이 좋다. 서빙을 보는 직원들도 친절하다. 매장은 평범한 크기인데 손님들이 하도 많으니 약간 좁게 느껴질 정도다. 인근 직장인들이 꽤 많았다. 적어도 11시 55분 정도는 도착해야 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 같다. 식사하는 내내 사람들이 들어오고 나가고를 반복했다.

 

 

초밥은 1,100원~5,000원까지, 롤은 1,000원~2,2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다. 점심시간에는 정식과 모듬롤, 회덮밥 등의 특선메뉴를 즐길 수도 있다. 초밥이나 롤의 맛과 퀄리티도 좋다. 종류도 다양하고 기다리는 시간도 길지 않다. 그 복잡한 강남에서 주차가 1시간까지 무료로 가능하다. 버스정류장과 전철역에서도 가까우니 누구라도 편리하게 찾아올 수 있다. 맛, 분위기, 가격에 이르기까지 초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스시마이우다.

 

 

 

 

[스시마이우 선릉점]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97-45

- 연락처 : 02-539-8881

- 영업시간 : 11:00 ~ 22:00

- 주차 : 매장 옆 대흥주차장 이용 시 1시간 무료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선릉역맛집 스시마이우 - 합리적 가격, 최고의 맛을 선사하는 선릉맛집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