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천호역맛집 인더키친 - 천호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천호역맛집 인더키친

천호 데이트 하기 좋은 곳

 

찾다

 

요즘 비스트로가 대세인 것 같다. 레스토랑을 일컫는 단어 가운데 하나인 비스트로는 일반적으로 작고, 자유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을 말한다. 국내에서 최근에 유행하고 있는 비스트로는 한 메뉴 당 2만원 전후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고 2~3인분의 양이 제공된다. 3~4명이 2~3인분 정도만 주문해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메뉴는 목살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와인과 에이드 등이 주를 이루고 있다.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수다를 떨면서 식사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그동안 몇몇 비스트로를 방문해 보았지만 메뉴나 맛에 있어서 큰 차이를 느끼지 못했다.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간판, 알 듯 모를 듯한 이름. 비스트로라는 이름처럼 작고 아담하며 편안한 분위기가 장점인 곳이다. 맛집 골목이라면 빠지지 않는 천호역에 비스트로가 들어섰다. 작고 아담한 대신 크고 넓은, 그리고 젊은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천호 데이트 하기 좋은 '인더키친'이 바로 그곳이다.

 

 

 

맛보다

 

인더키친은 필라프, 리조또, 파스타, 스테이크 등 샐러드, 음료 등을 제외한 대부분의 메뉴가 18,900원이다. 김치 필라프, 새우 필라프, 치킨 필라프,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해산물 까르보나라, 토마토 미트 스파게티,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닭다리살 스테이크 샐러드 등 파스타와 스파게티 좀 좋아한다면 다 알만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 물론 그 외 샐러드, 음료와 주류도 선택할 수 있다.

 

 

주문을 하면 먼저 물이 나오는데 특이한 점은 일반 생수병이 시원하게 제공된다는 사실이다. 투명하고 예쁜 유리병은 아니지만 나름 독특하고 재미있다. 피클류도 작은 접시가 아닌 컵에 담겨 나온다. 아이들과 함께 간지라 스파게티와 목살스테이크를 주문했다. 에이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리에이드와 패션후르츠에이드로 주문했다. 색깔도 먹음직스러울만큼 예쁘다.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좋다.

 

 

 

 

스파게티는 비교적 평범했으나 양은 정말 많았다. 이걸 어떻게 먹나 하는 생각이 들만큼 말이다. 소스에 고기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가서 바게뜨에 얹어 먹거나 찍어 먹으면 아주 좋을 것 같다. 목살스테이크는 돼지고기라고는 믿기지않을만큼 부드럽고 맛있었다. 특히 상추에 얹힌 소스가 새콤달콤한 게 상당히 특이한 맛이었다. 아이들은 계란후라이와 고기, 야채를 잘 곁들여 맛있게 식사를 했다.

 

 

 

 

 

기억하다

 

천호역 주변이 워낙 번잡한 곳이라 주차가 신경쓰였다. 물론 바로 앞 지하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그곳도 복잡하고 차를 세우기가 어려운 건 마찬가지다. 그런데 다행히 인더키친은 주차도 편리하다. 기존에 30분 무료주차였던데 반해 1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여 식사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주차 공간 자체가 넓고 주차타워까지 있어서 큰 걱정은 없다. 다만 진입하는 길을 천호시장사거리에서 로데오길(천호대로157길)로 진입해서 맨 마지막 건물 못 가서 오른쪽으로 들어가야 한다. 일방통행로라 천호대로에서는 진입을 할 수가 없다.

 

 

사장님도 젊으시고 직원들도 대학생으로 보이는 젊은이들이라 생기가 넘친다. 어떤 주문과 요청에도 웃음과 미소로 반기는 모습에 마음이 편안했다. 건물 2층에 자리잡은 넓은 공간임에도 불구하고 부르면 한걸음에 달려온다. 저녁시간에는 한참을 줄을 서서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하다. 예약을 하고가면 좀 낫다. 바로 근처에 빙수전문점도 있고 즐길만한 많은 것들이 있으니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두런두런 다니기에도 좋다. 인더키친, 맛과 더불어 그런 재미가 가득한 곳이다.

 

 

[인더키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 454-15 일동빌딩 2층

- 연락처 : 02-474-2539

- 영업시간 :  11:00~22:00 연중무휴

- 주차 : 1시간 무료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천호역맛집 인더키친 - 천호 데이트 하기 좋은 곳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