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홍대초밥 스시월드 - 홍대맛집

홍대초밥 스시월드

홍대맛집

 

찾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난히 스시를 좋아하는 것 같다. 비단 우리나라 사람들뿐만 아니라 미국사람들을 비롯한 서양인들도 스시를 상당히 좋아한다. 돌잔치나 결혼식에 가보면 요즘 뷔페식으로 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 때 가장 줄이 긴 곳이 바로 스시코너다. 최근에는 스시뷔페들도 우후죽순처럼 생겨나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스시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맛은 글쎄다. 이런 상황이지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스시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젊음의 거리라 할 수 있는 홍대에 위치한 스시월드가 바로 그곳이다.

   

 

 

 

맛보다

 

홍대앞에 볼 일이 있어 나가는 길에 점심시간이 되어 스시월드에 들렀다. 마침 점심메뉴 구성이 괜찮아 보여서 그걸로 주문을 했다. 간단한 샐러드와 이름을 알 수 없는 생선조림, 한 두 숟갈 정도의 호박죽 등이 나왔다. 스시는 연어, 광어, 참치, 새우 등 평범한 구성으로 되어 있다. 유부초밥과 롤을 제외하면 스시는 8개가 나오며 생선은 길고 도톰한 편이다. 초밥과 함께 냉모밀, 알밥 등이 따라나온다. 세트 구성인만큼 양은 많지 않다.

 

  

 

 

 

 

 

 

 

기억하다

 

점심시간에 직장인을 위한 점심특선메뉴가 괜찮다. 9,900원에 초밥과 알밥, 냉모밀 등 점심으로 먹기에 적당한 양이 제공된다. 직장인들의 점심식사 가격이 요즘엔 6,000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다고 하니 9,900원이 싼 건 아니지만 초밥이라고 하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초밥으로 든든한 식사를 하기 원한다면 홍대역 스시월드다. 

 

 

 

[스시월드]

-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동 163-21

- 연락처 : 02-338-0082

- 주차 : 불가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홍대초밥 스시월드 - 홍대맛집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