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today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을 즐겨라! - BBQ 아시안게임 이벤트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을 즐겨라!

BBQ  아시안게임 이벤트

인천에서 아시안게임이 열리고 있다. 그런데 월드컵이나 올림픽만큼의 열기는 아닌 것 같다. 특히 개막식 때 마지막 성화봉송주자가 본의아니게 미리 알려지는 바람에 김이 샜다는 말도 있다. 네이버에서는 메달순위도 찾아볼 수 없다. 지난 올림픽 때 메인화면에서 메달순위를 볼 수 있었는데 뭔가 분위기가 다르다.

 

 

하지만 뉴스에서 연일 이어지는금메달 소식에 '아, 아시안게임이지.' 하는 생각에 다시금 관심을 가져본다. 방금 메달순위를 보내 대한민국이 금메달 12개로 중국과 같고 은메달은 오히려 하나 앞선다. 전체 메달에서 하나가 뒤져서 2위라고 되어 있나보다. 뭐, 조금 있으면 메달 수가 벌어지겠지만 어쨌든 스타트가 좋다. 가족끼리 모여 앉아 좋아하는 경기를 함께 보는 것도 주말의 재미가 아닌가싶다.

 

 

이런 시간에 빠져서는 안될 손님이 있다. 바로 치킨이다. 그러게 말이다. 이 치킨은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서 빠져서는 안될 중요한 간식이 되어버렸다. 그 중심에 서 있는 회사가 바로 BBQ. 류현진 선수를 광고모델로 내세워 인기를 끌더니 최근에는 요즘 영화의 대세인 배우 류승룡을 기용하여 대성공을 이루었다. 빠리치킨과 자이언트 치킨의 매출이 상상을 초월할만큼 늘어났다고 한다.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치킨 BBQ가 아시안게임과 함께한다. BBQ는 이번 아시안게임 기간 동안 '아시안게임 이벤트''BBQ 치맥 페스티벌'을 펼친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펼쳐지는 이번 이벤트는 9월19일부터 10월4일까지 16일간 16개의 치킨메뉴에 어울리는 세계맥주를 추천하는 행사다. 황금올리브치킨, 바삭칸치킨, 황금올리브속안심, 순살바삭칸치킨, 순살크래커,스모크 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매달구, 치킨강정, 빠리치킨, 스파이시 윙, 통가슴살 탕수육, 마늘간장닭날개, 파닭의 꿈, 양파의 청춘, 맵닭119 등 총 16가지 메뉴가 매일 하나씩 제시되며 그날의 해당 메뉴와 잘 어울리는 맥주를 매칭 시키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치킨 96마리와 영화예매권 96매, 야구할인권 15,000매를 1인당 10장씩 제공한다.

 

 

앞에서 언급했던 BBQ의 16가지 추천 메뉴 게시글에 댓글로 BBQ의 치킨 메뉴와 어울리는 맥주를 추천하거나 대한민국 대표팀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매일 9명의 당첨자를 추첨해 BBQ의 인기메뉴인 빠리치킨(3마리)과 자메이카통다리구이(3마리) e-쿠폰과 영화예매권(3명, 1인2매)을 증정한다.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은 오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에 당첨되기 위한 좋은 팁이 하나 있다. #아시안 이벤트 #대한민국 #경기를 해시태그로 걸어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더욱 올라간다고 한다.

 

 

 

 

당첨의 기회를 가져가지 못하더라도 대한민국 대표팀 경기 응원댓글 달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으로 프로야구 3천원 할인권 총 15,000매(1인 10매)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월 26일(금) 이다. 뿐만 아니라 19일부터는 금, 은, 동 메달 개수 맞추기 이벤트도 실시한다. BBQ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대한민국 선수단의 메달 수를 정확히 예측한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빠리치킨, 자메이카통다리구이 e-쿠폰과 영화예매권(1인2매) 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 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6일이다.

 

 

 

개인적으로 빠리치킨이 맛이 괜찮았는데 이번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에 한번 도전해보려 한다. 응모하는게 어려운 일도 아니니 부담없이 BBQ 페이스북(http://me2.do/xtKAW8R7)에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다. 되면 당연히 좋고, 안된다해도 우리나라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하는 일이니 손해볼 건 없을 듯하다. 어차피 이벤트에 응모한다고 로또에 당첨되는 것도 아니고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고 응원도 하고,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 편하게 즐기는 거다.

  


 


  

 

아시안게임 이벤트와 BBQ 치맥 페스티벌을 즐겨라! - BBQ  아시안게임 이벤트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