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시청역초밥 다쯔미 - 시청초밥 맛집

 

 

시청역초밥 다쯔미

시청초밥 맛집

 

찾다

시청 근처에 미팅이 있었다. 새로운 일을 하나 하기 위해 2시에 약속을 잡고 미팅을 했다. 점심을 먹고 가자니 신경이 쓰여서 미팅을 마치고 난 후에 식사를 하기로 했다. 미팅은 잘 마쳤고 스트레스가 없는 상태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걸 먹고 싶었다. 그래서 미팅 오기 전에 미리 검색해 둔 곳이 하나 있었으니 바로 시청역 인근에 있는 '다쯔미'. 스시전문점인데 여러 곳에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다쯔미는 회전초밥 전문점이다. 하지만 다쯔미 시청점은 다른 체인점과는 다르게 회전초밥집은 아니다. 배재대학교 서울캠퍼스 지하에 위치한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는 스시전문점이다. 배재대학교 관계자들은 물론 해당 건물에 입점해있는 회사 직원들이 주로 들르는 곳이다. 다쯔미 외에도 교동짬뽕 등 여러 매장이 있는 전형적인 푸드코트다. 테이블이 많고 넓어서 이용하기에는 편리하다.

 

 

 

 

맛보다

 

다쯔미 시청점은 시청역 10분 출구에서 5분도 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있다. 그런데 건물에 다쯔미 간판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 'Over The Dish'라는 푸드코트 간판이 보이고 그 옆에 입점한 매장들의 이름이 나열되어 있다. 처음엔 카페나 레스토랑 이름인 것 같아 다쯔미 입구를 찾아 헤맸다. 하지만 그 간판 아래 넓은 입구가 바로 푸드코트 입구였고 그 안에 다쯔미가 있었다.

 

 

 

 

푸드코트라 다쯔미 매장에 가서 메뉴를 보고 직접 주문을 했다. 초밥과 소바가 함께 나오는 세트메뉴, 그리고 그냥 초밥을 주문했다. 생선은 두툼하고 밥은 많은 편이다. 특히 롤은 그 크기가 엄청나서 한 입에 들어가기가 어려울 정도다.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식사로 먹기에 좋은 양이다. 샐러드나 생선조림같은 다른 반찬이 없이 초밥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다. 밀국수도 시원하고 쫄깃하다.

 

 

 

 

기억하다

 

다쯔미 시청점은 다른 다쯔미 매장과는 달리 고급스러운 일식전문점이라기보다는 직장인이나 대학생들이 점심이나 저녁식사 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푸드코트에 입점해 있지만 정신이 없거나 북적대지 않고 큰 레스토랑 같은 느낌이 들만큼 고급스럽고 편안하다.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주차하기에도 편리해서 여러모로 편리하다. 일행이 있다면 푸드코트 내 다른 매장에서 다른 종류의 식사도 얼마든지 함께할 수 있어서 그 부분 역시 좋다. 부담없고 합리적인 가격이 매력적인 가성비 좋은 스시전문점 다쯔미 시청점이다.

 

 

[다쯔미 시청점]

- 주소 : 서울시 중구 서소문로 11길 19(배재정동빌딩 내)

- 연락처 : 02-318-1692

- 영업시간 : 11:00 ~ 23:00

- 주차 : 다쯔미 이용 시 2시간 무료 주차 가능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시청역초밥 다쯔미 - 시청초밥 맛집-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