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을 맛보다! - 안양맛집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을 맛보다!

안양맛집

 

찾다

 

큰 아이는 칼국수를 좋아한다. 그것도 샤브샤브 칼국수만. 그리고 둘째는 고기를 좋아한다. 그래서 샤브샤브를 가면 작은 아이는 열심히 고기를 먹는다. 그러면 큰 아이는 기다렸다가 칼국수를 넣어 먹는다. 일주일에 1~2회는 가는 것 같다. 주로 방문하던 'ㅂ' 샤브샤브 전문점이 갈수록 좀 별로인 것 같아 최근에 가기 시작한 곳이 바로 채선당플러스. 채선당에는 몇 번 가봤지만 요즘 부쩍 늘어나고 있는 채선당플러스가 더 좋은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한달 전 새로 오픈한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에 가보았다. 채선당플러스는 매장이 전반적으로 큰 편인데 안양시청점 역시 150평 규모의 꽤 큰 매장이었다. 일단 안양시청 바로 앞에 위치한 평촌아크로타워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쉽고 접근성이 뛰어나다. 지하철4호선 범계역과 평촌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데 범계역이 조금 더 가까워 도보로 10분이 채 안 걸린다. 주차는 매장 이용 시 2시간 무료다. 서울외곽순환도로에서 5분 거리다.

 

 

 

맛보다

 

샐러드바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에 앉게 되었다. 주문은 스페셜 쇠고기 샤브를 주문했다. 고기는 상당히 부드럽고 야채의 종류도 다양하고 신선했다. 야채코너에는 미스트처럼 수분이 계속 공급되어 신선함을 유지하고 있었다. 난 샤브샤브를 먹을 때 야채를 많이 먹는 편인데 종류가 다양해서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칼국수도 3가지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월남쌈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데 베트남음식점 못지 않다. 고기 한 점 얹어서 월남쌈을 싸먹으니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된다. 아이들은 쌈을 싸는 재미에 푹 빠져 밥 먹는 것도 잊고 아빠 싸준다고 난리다. 샤브샤브와 월남쌈, 그 외 메뉴들을 먹느라 배불러서 모밀국수와 비빔밥은 먹을 엄두도 내질 못했다.

 

 

갖가지 샐러드와 반찬류, 요리들도 정갈한 맛을 자랑한다. 탕수육, 닭강정, 피자, 스파게티, 잡채, 떡볶이 등 이름을 다 열거하기조차 어려울 정도로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고르곤졸라피자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몇 개를 먹었는지 모르겠다. 음료수도 커피는 물론 탄산음료가 콜라, 사이다 등 종류별로 구비되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다. 과일, 케잌,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는 배불러서 많이 먹을 엄두도 나질 않았다.

 

 

 

기억하다

 

크고 넓은 매장, 다양한 메뉴들, 친절한 서비스 등 나무랄 데 없는 곳이다. 매장은 고급스럽고 넓어서 음식을 가져오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다. 고급 레스토랑에 온 기분이다. 샤브샤브는 물론 월남쌈과 비빔밥 등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했기 때문에 뷔페에 온 건지 샤브샤브 전문점에 온 건지 구분이 안 갈 정도다. 고기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쉬지 않고 먹을 정도다. 그리고 항상 미소로 친절하게 대하시는 직원분들도 식사를 편안하게 해준다. 전철을 이용해도 좋고 2시간 무료주차니 차를 가져가도 전혀 부담없다.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

- 주소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91 평촌아크로타워 B동 2층

- 연락처 : 031-478-9700

- 영업시간 : 11:30 ~ 22: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 주차 : 2시간 무료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채선당플러스 안양시청점을 맛보다! - 안양맛집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