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두물머리맛집, 장원가든 - 양평맛집추천

두물머리맛집, 장원가든

양평맛집추천

찾다

 

올해 들어와 양평에 자주 가게 되었다. 양평농촌체험을 하러 간 것이 계기가 되어 용문산이나 두물머리 등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이렇게 좋은 곳들이 있음을 알게 되어 기쁘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맛집이 빠질 수 없는 노릇. 산행도 좋고 농촌체험도 좋지만 무엇보다 속이 든든해야 즐거워진다. 맛있는 것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먹는다는 즐거움도 빼놓을 수 없는 기쁨이다.

 

이번에는 양평김장체험을 다녀왔다. 우리 가족은 물론 다른 가족들과 함께한 김장이기에 더욱 재미있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체험을 마치고 근처에 있는 용문산에 가서 맑은 공기를 마시며 단풍구경도 하고 왔다. 그렇게 하루를 보내고나니 자연스레 출출해졌다. 이번에는 아이들이 고기를 먹고싶단다. 그래서 양평맛집을 검색해보니 양평에 고기집들이 꽤 많이 있었다. 그 가운데 경치좋은 두물머리 인근에 있는 큰 고기집을 찾았다. 바로 '장원가든'.

 

 

 

맛보다

 

북한강을 바로 앞에 두고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장원가든은 실내와 실외로 나누어져 있다.  실내는 꽤 넓은데 간이 칸막이를 이용해 단체손님을 받기도 한다. 실외는 유리로 되어 있는데 바깥 풍경이 잘 보이고 환풍이 잘 되니 고기냄새가 덜 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내에서는 주로 바닥에 앉아서 식사를 하지만 실외에서처럼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된 곳도 있다. 무엇보다 경치가 좋다.

 

 

삼겹살은 즐겨하는 편이 아니라 돼지갈비를 주문했다. 반찬과 야채는 다른 곳과 큰 차이는 없지만 고기가 두툼한 편이다. 부드럽고 간도 잘 되어 있어서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 산을 오른 뒤라 냉면보다는 밥이 좋을 것 같아 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쌀, 야채, 김치, 고춧가루 등은 국내산만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여름에는 열무국수와 냉면도 괜찮을 것 같다.

 

 

 

 

 

 

 

기억하다

 

두물머리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장원가든은 낮에 가면 북한강을 바라보면서 여유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인근 두물머리와 세미원을 둘러보는 것은 필수다. 장원가든만의 비법이나 특별한 메뉴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넓은 공간에서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식사가 가능한 곳이다. 양평이나 양수리, 두물머리 등을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한번쯤 들러볼만한 곳이다.

 

 

 

[양수리 장원가든]

- 주소 :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 138번길 9

- 연락처 : 031-771-7183

- 주차 : 매장 앞 주차가능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두물머리맛집, 장원가든 - 양평맛집추천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