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today

온가족이 함께하는 치킨추천, 뉴욕속안심텐더!

 

 온가족이 함께하는 치킨

 치킨추천 뉴욕속안심텐더

우리나라처럼 치킨 좋아하는 국가도 없다고 합니다. 통닭, 삼계탕을 즐겨먹는 것도 그렇고 골목마다 치킨집이 넘쳐나는 것만 봐도 그렇죠. 저희 가족도 예외는 아니랍니다. 다른 가족들처럼 틈만 나면 시켜 먹는 정도는 아니지만 출출할 때, 주말에, 외출하고 와서 입맛 없을 때 종종 시켜먹는 메뉴가 바로 치킨입니다. 어른들이야 양념치킨이나 매콤한 맛을 즐겨하지만 아무래도 아이들과 함께 먹는 것을 감안하여 치킨추천 하면 후라이드치킨이나 텐더를 주로 시키게 되죠.

 

그런데 최근 인터넷을 보니 류승룡씨가 광고모델로 나오는 BBQ의 신제품 뉴욕속안심텐더의 광고가 나오더군요. 그냥 다른 치킨텐더와 크게 다를 것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관련 광고문구를 보니 놀랍더군요. 

 

"뉴욕속안심텐더는 치킨 한마리에서 50g밖에 안나오는 귀한 부위로, 일반적인 텐더와는 달리 매우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3저1고(저칼로리, 저지방, 저콜레스트롤/고단백)의 장점을 가지고 있어서 다이어트 및 아이들간식에 매우 좋다"

 

 

한 마리에서 50g밖에 안 나온다?? 그렇다면 도대체 뉴욕속안심텐더 1인분에 몇 마리의 치킨 속안심이 들어있는 걸까?? 뭐가 되었든지 귀한 부위라는 생각과 동시에 그만큼 맛도 괜찮을 거라는 추측도 하게 되네요. 그런데 정말 먹어보니 부드러우면서도 퍽퍽하지 않고 쫄깃쫄깃한 맛이 딱 좋네요. 어른들은 물론이고 아이들도 뼈가 없으니 먹기도 편하고 맛도 좋고 일석이조네요. 치킨추천 할 만 합니다.

 

 

광고도 색다르네요. 지난 번 빠리치킨과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광고 때도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던 류승룡씨가 이번 뉴욕속안심 광고에서는 랩을 하면서 나오네요. 살짝 어색하기는 하지만 제품과 뉴욕의 연결고리를 잘 표현해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중간에 나오는 여성싱어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귀에 맴도네요.

 

 

 

비비소스와 함께 찍어먹는 뉴욕속안심텐더, 치킨텐더의 본고장인 뉴욕에서도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마침내 탄생한 비비큐의 야심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건강에도 좋다고 하니 망설일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뉴옥속안심텐더, 이 치킨 추천합니다. 그런데 포스팅을 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온가족이 함께하는 치킨추천, 뉴욕속안심텐더!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본 포스팅은 BBQ로 부터 경제적 후원을 받아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