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건대데이트 장소로 추천,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 - 더파이브 건대점

건대데이트 장소로 추천,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

- 더파이브 건대점 -

 


 

 찾다         

언젠가 한달 동안 햄버거만 먹은 남성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가 개봉된 적이 있었다. 말 그대로 한달 동안 패스트푸드인 햄버거만 먹고 몸의 변화를 체크했는데 몸무게는 11kg이 증가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도 급증하는가 하면 심장병 발병 확률은 2배가 증가하는 등 몸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켰다고 한다. 그만큼 햄버거는 인스턴트 음식의 대명사로 불리우며 몸에 안 좋은 패스트푸드로 인식되어 있다. 그래서 얼마 전부터 인기를 끄는 것 가운데 하나가 바로 수제햄버거다.

 

햄버거의 맛은 살리고 인스턴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한끼 식사로 먹을만한 햄버거를 만들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수제햄버거는 가격이 일반 햄버거보다 가격이 2배 가량 비싸다. 사실 햄버거를 먹는 이유 가운데 저렴한 가격도 한 몫 하는데 수제햄버거는 그 부분에 있어서 치명적인 단점을 안고 있는 것이다. 그래서 가격은 일반 햄버거 가격대를 유지하는 수제햄버거의 등장을 기다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더파이브'가 등장한 것이 아닌가싶다. 

 

 

주말저녁, 집안 청소를 마치고 오랜만에 아이들과 더파이브를 찾았다. 전에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집근처에 있는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건대입구역 1번,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더파이브는 한아름쇼핑센터 1층에 자리잡고 있다. 건대입구야 워낙 맛집들이 많기로 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대학생들이 상당히 많았다. 저녁시간대 방문해서인지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고갔다.



 

 맛보다         


더파이브의 대표 메뉴 가운데 하나인 스타버거 세트와 ​토마토파스타, 그리고 사치스런피자를 주문했다. 이렇게 주문해도 2만원이 넘지 않았다. 양은 한사람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 제공된다. 음료는 리필이 가능하고 포크나 나이프 등은 셀프서비스다. 햄버거에는 야채가 듬뿍 들어 있고 두께가 상당히 두꺼워 여자의 경우 한 입에 먹기가 버거울 수도 있겠다. 하지만 나이프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적당한 크기로 잘라 먹는다면 크게 어려움은 없을 듯 하다. 

 

 

사치스런피자는 일종의 패스츄리피자다. 사과와 닭가슴살, 바삭한 견과류 등이 곁들여진 디저트 피자다. 일반 피자와는 다르기 때문에 말 그대로 디저트 개념으로 먹는 것이 좋을 듯 하다. 파스타는 다소 매콤해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다. 양은 적당하고 마늘빵이 2개가 나오기 때문에 소스에 발라 먹는 것도 별미다. 음료는 탄산음료 외에도 허브차, 아메리카노, 자몽주스, 페리에 등이 마련되어 있다.

 

 

 

더파이브가 다른 곳과 ​차별화된 부분이 있다면 음식물을 버리는 통이 따로 준비되어 있다는 점, 그리고 화장실에 가지 않아도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가 매장 안에 마련되어 있다는 점이다. 햄버거나 감자튀김 같은 메뉴를 먹다 보면 손에 기름이나 소스 등이 묻어서 냄새가 나기 마련인데 간편하게 씻을 수 있도록 배려한 점은 높이 살만한 부분이다. 다만, 음식물쓰레기를 버리는 통에는 뚜껑이 있으면 더 위생적이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기억하다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 건대점은 건대데이트 장소로도 괜찮다. 가격대가 착한 편이라 대학생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데다가 특히 테이블 구조가 연인들이 함께하기에 좋게 되어 있다. ​전철역에서도 가까울뿐만 아니라 주차하기 어려운 건대입구임에도 불구하고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매장에서 도장을 받으면 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여러모로 편리하다.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 건대점,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꼭 한번 들러봐야 할 곳이다.

 

[더파이브 건대점]

-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10-1 GS마트 1층 

- 연락처 : 02-499-5550

- 영업시간 : 10:30 ~ 21:30

- 주차 : 가능(매장에서 도장 확인시 2시간 무료)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건대데이트 장소로 추천, 수제버거맛집 더파이브! - 더파이브 건대점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위드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