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대게, 킹크랩, 그리고 랍스터 - 대게나라 잠실점

 

대게, 킹크랩, 그리고 랍스터

대게나라 잠실점

 

찾다

 
연말에는 왠지 외식을 해야 할 것 같은 분위기다.

어제도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서 잠들 때까지 배가 부르도록 먹기도 했다.

평상시보다 많은 사람들이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다.

오늘은 점심시간부터 외식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얼 먹을까 생각하다가 크랩 생각이 났다.

안 그래도 지난 주에 마트에서 대게를 사다가 먹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잘 먹었다.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로 잘 알려진 대게나라 잠실점이 있었다.

점심시간을 이용해 온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를 하기로 했다.



잠실 송파구청에서 약 5분 거리에 있는 대게나라 잠실점은 여러 체인점 가운데 본점이다.

다른 곳은 잘 모르겠지만 잠실점은 들어가는 입구 왼편에 설치되어 있는 수조를 보는 순간부터 입이 쩍 벌어졌다.

수조에 들어있는 대게와 킹크랩, 랍스터의 크기가 엄청나게 컸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하도 신기해해서 사진을 찍으려고 했더니 담당직원이 한 마리를 들어올려서 보여주었다.

보통 회집에 있는 수조처럼 몇 마리가 구색을 맞추고 있는 게 아니라 킹크랩과 랍스터가 수조에 가득했다.


 

 

 

 

맛보다

 

입구에 들어서자 미리 예약을 해두었기에 예약한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다.

보통은 대게와 킹크랩, 랍스타의 가격이 싯가로 형성되어 그날그날 다른데 대략 18~20만원 사이가 나온다고 한다.

평일점심에는 대게런치코스, 대게랍스타코스 등의 메뉴가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점심시간에는 코스외에도 알밥정식(5천원), 대게전골(9천원), 대게칠리정식(2만5천원)도 준비되어 있다.

가격대비 괜찮은 대게런치코스로 주문했다.


 

먼저 게살죽, 샐러드가 나오고 연어, 광어, 도미, 소라무침 등이 연이어 나온다.

메로뽈살구이, 새우튀김, 매운탕이 대게와 함께 나오고 식사로 게장비빔밥이 제공된다.

대게는 먹기 편하도록 다 잘라져서 나오기 때문에 살을 빼먹으면 된다.

수조에서 본것처럼 대게들이 워낙 크다보니 살도 꽉 차서 맛도 좋았다.

전반적으로 모든 음식이 정갈하고 깔끔한 맛이었다.

매운탕은 지리처럼 나오지만 국물은 꽤 맵고 시원하다.

또한 게와 새우 등 해물도 가득 들어있어 먹기에도 푸짐하다.

마지막에 나온 후식은 오렌지, 방울토마토 등 과일과 시원한 레몬에이드가 함께 나왔다.

 

 

 

 

 

 

 

 

 

 

 

 

 

 

기억하다

  

대게나라 잠실점은 홀과 룸이 각각 준비되어 있었다.

매장 앞쪽에 여러 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고 발렛파킹이 제공된다.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거나 카카스토리와 친구가 되면 할인이 된다.

입구에 준비되어 있는 유리함에 명함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맛있는 대게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바로 대게나라 잠실점이다. 

 

 

 

 

[대게나라 잠실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165

- 연락처 : 02-412-2338

- 홈페이지 : http://www.대게나라.kr

- 영업시간 : AM11:00 ~ AM03:00

- 주차 : 가능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대게, 킹크랩, 그리고 랍스터 - 대게나라 잠실점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