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BBQ의 새로운 치킨이 출격했다 - 허니 갈릭스

BBQ의 새로운 치킨이 출격했다

BBQ 허니 갈릭스

온 가족이 함께 양평농촌체험에 가서 딸기를 따로 신나게 놀고 왔네요.

어찌나 신나게 놀았던지 집에 와서 온 가족이 잠시 기절(?)을 하고 말았네요.

moon_and_james-6




자고 일어나니 밥먹긴 싫고, 이때 생각나는 건 뭐?

바로 치킨!


마침 단골 치킨집 BBQ에서 신제품이 나왔다길래 허니 갈릭스를 인터넷으로 바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는 목이 빠지게 기다리고 있는데 벨이 울립니다.

드디어 허니 갈릭스 치킨이 왔네요.

이젠 익숙한 이 구성, 치킨, 치킨무, 콜라.

어떤 분들은 해피쿠폰이 오지 않는 경우도 있다는데 전 이렇게 제대로 붙어 왔네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이번에 나온 신제품들 전단지가 함께 왔어요.

수지와 이종석이 새로이 광고모델로 기용된 모양이네요.

오늘은 달달한 허니갈릭스로, 다음엔 치즐링을 한 번 먹어봐야겠네요.

moon_and_james-1

 


 

비주얼은 일반 프라이드 치킨과 크게 다르지 않는데 과연 맛은 어떨런지.

moon_and_james-73




'허니 갈릭스'라는 이름처럼 약간 달달하면서도 간장치킨 같은 짭짤한 맛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맛이 괜찮네요.

일반 치킨보다 조각조각 나와서 그런지 먹고 또 먹고, 온 가족이 먹방을 찍고야 말았네요.

moon_and_james-4



 

 

주말에는 뭐니뭐니 해도 치킨이죠.

맵지 않아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괜찮은 것 같네요.

설날을 앞둔 주말저녁, BBQ 허니갈릭스 추천합니다~!

moon_and_james-74


 

 


  

 

BBQ의 새로운 치킨이 출격했다, 허니 갈릭스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