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today

파노라마로 즐기는 부산야경, 황령산에 오르다! - 부산여행기(2)

파노라마로 즐기는 부산야경, 황령산에 오르다!

 

부산여행기(2)

 

부산여행을 준비하면서 황령산의 야경이 환상적이라는 포스팅을 본 적이 있었다.

'서울만 할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그래도 광안대교도 있고 해서 늦은 시간에 황령산에 올랐다.

오르는 길이 상당히 좁고 가파른 길이라 편하지는 않았지만 다행히 끝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

10시가 넘은 시간이었지만 오가는 길은 차들로 가득차 있었다.

경찰까지 동원되어 교통정리를 할 정도였다.

우리가 올라온 길 반대쪽은 차가 서로 엉켜서 꼼짝도 못하는 모습이었다.

그나마 길을 잘 선택해서 올라온 것 같았다.

 


차를 길가에 세우고는 전망대가 있는 곳까지 올라갔다.

꽤 가파른 길이어서 아이들과 오르는 길이 쉽지만은 않았다.

그래도 오르고 나니 광안대교를 비롯한 영도와 부산시내가 한 눈에 보였다.

왼쪽편에 전망대가 있고 조금 더 올라가면 봉수대가 있어서 다른 쪽도 볼 수가 있었다.

방송국 송신탑인 것 같은데 울긋불긋한 조명이 환하게 비추고 있었다.

 

 

 

DSLR 카메라를 안 가지고 가서 스마트폰으로만 찍었더니 사진이 그리 잘 나오지는 않았다.

그냥 멋진 그날의 풍경을 가슴에 담고 왔다.

시원한 바람과 멋진 야경.

황령산 야경은 부산여행에서 놓쳐서는 안 될 곳이다.


 

 

 

 

 


  

 

파노라마로 즐기는 부산야경, 황령산에 오르다! - 부산여행기(2)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