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영화·공연·전시

재미와 교훈이 함께하는 마술 - 어린이 마술쇼 <숲속의 마술사>

 

 

재미와 교훈이 함께하는 마술

어린이 마술쇼 <숲속의 마술사>

 

그래, 이거야!

 

 

 

여름에 장마라고 날씨는 푹푹 찌고 아이들은 방학이라 심심하다 노래를 부르고 그런 아이들을 바라보는 아빠와 엄마의 마음은 속터진다. 수영장도 한 두번이고 만화 보는 것도 한 두시간이지 그야말로 고민이 아닐 수 없다. 이럴 땐 공연만큼 좋은 게 없다. 아이들 신나라 소리지르며 즐거워 하지, 에어콘 빵빵하게 나오다 못해 춥다고 난리다. 아이들 못지않게 어른들도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그래서 시간을 내서  아이들과 공연 한편 보고 왔다. 이름하여 <숲속의 마술사>. 마술사 최형배가 연출한 어린이 마술쇼다. 강남아트홀 1관에서 오전 11시와 오후1시에 하루 2회 공연이 있으며 월요일 공연은 없다. 런닝타임은 60분이며 수피아, 안나, 잭 등 3명의 등장인물이 출연하여 숲속 마을의 환경을 지키는 과정을 마술로 풀어낸다. 화려하고 환상적인 마술보다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재미와 교훈이 잘 어우러진 공연이다.

 

 

 

강남역을 누려~

 

강남역9번, 10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한 강남아트홀은 건물 자체 주차장은 있으나 공연관람객을 위해 따로 주차혜택을 주진 않는다. 건물 바로 옆에 있는 유료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10분에 800원 선으로 상당히 비싼 편이지만 공영주차장을 이용할 경우 경차나 다둥이카드 등의 할인혜택을 누릴 수는 있다. 또한 강남역이니만큼 먹거리 놀거리 및 대형서점 등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공연정보]

- 공연장소 : 강남아트홀 1관(지하)

- 공연일정 : 2014년 7월 24일(목) ~ 오픈런(월요일 공연 없음)

- 공연시간 : 오전11시/ 오후1시(공연시작 10분전부터 입장 가능)

- 주차 : 주차공간이 없으며 인근 유료주차장이나 공영주차장 이용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아이들을 위한 공연

 

<숲속의 마술사>는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훈을 동시에 준다.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 정도에 적합할 것 같다. 고학년의 경우에는 어느 정도 알만한 마술이 주로 등장한다. 출연진이 객석에 앉기도 하고 관객을 무대로 초대해 직접 마술에 참가할 기회도 준다. 우리 둘째 아이가 운이 좋게도 공중부양 마술에 참가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아이에게는 신기한 체험이자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소규모 마술공연이지만 어린 아이들은 꽤 즐겁게 공연에 몰입하는 모습이었다. 어린 아이들을 둔 부모라면 한번 쯤 볼만한 공연이다.

 

 

 

 


  

 

재미와 교훈이 함께하는 마술 - 어린이 마술쇼 <숲속의 마술사>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