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맛집

맛, 분위기, 편리함이 있는 부천 상동 맛집 - 두루쌈 샤브샤브

 

맛, 분위기, 편리함이 있는 부천 상동 맛집

두루쌈 샤브샤브



오늘은 경기도권에서 일이 많아 하루종일 운전을 하고 마지막 행선지로 부천에 갔다.

​업무상 지인을 만나기로 했는데 마침 저녁시간이 되어 괜찮은 곳이 어디 없나 찾아보았다.

​오늘은 날씨도 춥고 해서 따끈한 국물과 건강에 좋은 야채가 가득한 샤브샤브가 좋을 것 같았다.

 


만나기로 한 곳이 부천 상동이라 인근 샤브샤브 전문점을 찾아보았다.

여러 곳이 검색되었는데 그 가운데 위치나 맛으로나 두루쌈 샤브샤브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았다.

특히 일반적인 샤브샤브뿐만 아니라 특수제작한 불판을 이용해 동시에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었다.

 

 

건물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 2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지하철 상동역 출구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도 찾아가기가 쉬워서 약속장소로 아주 좋다.

두루쌈은 부천 상동 가나베스트타운3 2층에 위치해 있다.

약속시간이 5시였는데 식사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명이 자리에 앉아 있었다.

예약된 자리에 앉아 주문을 하기 위해 메뉴판을 펼쳐보았다.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월남쌈 차돌(구이) +소고기(샤브)를 선택했다.

샤브샤브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먹고 차돌구이는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먹는다.

야채는 샤브샤브용과 월남쌈용이 한 접시에 담겨 나온다.

소스와 야채는 샐러드바에서 리필이 가능하다.

하지만 고기와 월남쌈용 야채는 추가로 주문을 해야 한다.

밑반찬은 샐러드, 절임무, 김치와 3가지 맛 소스와 파인애플도 곁들여 나온다.

고기는 차돌박이와 소고기가 한 접시에 같이 나온다.

 


 

다른 샤브샤브전문점과 차이가 있다면 메인 가스렌지 주위에 도너츠 모양의 불판이 둘러져 있다는 것이다.

샤브샤브는 가스렌지 위에서 끓여 먹고 불판에는 차돌박이를 구워 먹는다.

고기를 라이스 페이퍼에 얹고 갖가지 야채를 얹어 싸먹으니 시원한 맛이 아주 좋다.

샤브샤브 소고기는 잘 익은 야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 먹었다.

소스는 젓갈로 만든 소스, 머스타드에 흑임자를 넣은 소스, 칠리소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소스의 종류가 많은 데다가 직영점이라 그런지 다른 지점보다 맛이 더 깔끔하고 좋았다.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샤브샤브 국물에 쌀국수를 넣어서 월남국수를 만들어 준다.

그리고 이어서 죽도 만들어 준다.

풀코스로 먹고나니 속이 든든했다.

성인남자 2명이 먹었는데도 양이 충분하다.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고기를 직접 구워주거나 맛있게 월남쌈을 싸먹는 방법도 설명해 주었다.

 

 

 

 

 

든든하게 고기도 먹고 더불어 야채를 곁들여 먹으니 웰빙이 따로 없다.

따끈한 샤브샤브와 달콤시원한 월남쌈이 묘한 조화를 이룬다.

독특한 조합이 꽤나 잘 어울리는 선택이었다.

샤브샤브 전문점으로서, 대중교통이나 자가용을 이용하더라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약속장소로 손색이 없는 곳,

바로 두루쌈 상동점이다.

 

 

 

[두루쌈 상동점]

-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4-4 가나베스트타운3 2층

- 연락처 : 032-329-9363

- 영업시간 : 15:00 ~ 22:00

- 주차 : 2시간 무료(건물뒷편 지하주차장 이용)

- 위치 : 하단 지도 참조

 

 

 


  

 

맛, 분위기, 편리함이 있는 부천 상동 맛집 - 두루쌈 샤브샤브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