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ip & Tech

갤럭시노트3에서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등록하기 - 갤럭시노트3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설정방법 -

갤럭시노트3에서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등록하기

- 갤럭시노트3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설정방법 -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원치 않는 전화나 문자메시지가 오는 경우가 많다. 특히 요즘처럼 개인정보유출이 심각한 상황에서는 특히 더 그렇다. 이럴 땐 원치 않는 번호를 수신거절하거나 스팸번호로 등록하여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갤럭시노트3에서 수신거절하는 방법

 

수신거절하려는 번호를 선택하여 스마트폰의 메뉴 버튼에서 '수신 거절 목록에 추가'를 선택하면 된다.

 

1. 스마트폰에서 전화의 최근기록에서 수신거절할 전화번호를 누른다.


 

2. 선택한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가 화면에 나타나면 스마트폰 홈 버튼 왼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른다. 옵션 항목 가운데 [수신 거절 목록에 추가]를 누른다.

 

 

 

 

갤럭시노트3에서 스팸번호로 등록하는 방법

 

스팸번호로 등록하려는 번호를 선택하여 스마트폰의 메뉴 버튼에서 '스팸번호로 등록'을 선택하면 된다.

 

1. 스마트폰의 메시지 리스트에서 스팸번호로 등록할 번호를 누른다.

 

 

 

2. 선택한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가 화면에 나타나면 스마트폰 홈 버튼 왼쪽에 있는 메뉴 버튼을 누른다. 옵션 항목 가운데 [스팸 번호로 등록]을 누른다.

 

 

 

3. 확인창이 나타나면 [확인] 단추를 누른다.

 

 

 

    

마치며

 

수신거절 목록에 번호를 추가하거나 스팸번호로 등록하려면 나중에 모아서 하기보다는 스팸전화나 메시지가 올 때 바로 등록하는 것이 좋다. 그러면 시간이 지날 수록 스팸메시지나 광고전화가 많이 줄어든다.

 

 


  

 

 

갤럭시노트3에서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등록하기 - 갤럭시노트3 수신거절 및 스팸번호 설정방법 -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