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today

웅진플레이도시 맛집기행 - 웅진플레이도시 입점상가 모음

 

 

웅진플레이도시 맛집기행

웅진플레이도시 입점상가 모음

 

찾다

 

수년 전에 여름 물놀이 즐길 곳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도시. 무엇보다 실내 워터파크라서 뜨거운 태양에 그을릴 일이 없어 부담이 적었다. 그 이후로 야외보다는 웅진플레이도시를 주로 찾았던 것 같다. 그리고 최근에는 스키를 타기 위해 자주 방문하기도 했다. 집에서도 한 시간 남짓 거리면 갈 수 있는 곳이고 다양한 할인혜택이 있어서 가격적인 부담도 크지 않은 곳이다.

 

그런데 단점이 있었다면 식사나 간식을 먹을 만한 곳이 마땅치 않았다는 것이다. 그런데 다행히 최근에 식당과 커피전문점 등 다양한 먹을 공간이 자리를 잡았다. 식당과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까지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서 지친 몸에 힘을 보충해 줄 그런 곳들이 즐비하다. 물론 워터도시에는 푸드코트와 간식을 먹을 곳이 마련되어 있고 스노우파크 앞에도 먹을 곳이 있다. 하지만 보다 다양한 먹거리를 찾는다면 1층이 더 좋을 것 같다.

 

- 패스트푸드

뉴욕핫도그, KFC,  던킨도너츠, 호봉토스트 등이 있다. 굳이 말하지 않아도 어떤 지 알만한 곳들이다.

 

 

- 식당

스쿨푸드, 미소야, 중식당, 미스그릴, 백세장어 등이 있다. 음식들은 전반적으로 무난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다.

 

 

 

- 커피전문점

스타벅스, 탐앤탐스, 카페베네 등이 입점해 있다. 같은 층에 세개씩이나 있다는 것은 고객의 편의와 취향을 배려한 것이라 생각된다. 커피전문점을 선호하는 경향은 개인마다 완전히 다르니까.

 

  

 


  

 

 

웅진플레이도시 맛집기행 - 웅진플레이도시 입점상가 모음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

 

본 후기는 웅진플레이도시 체험단으로서 입장권을 제공받아 쓴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