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ize the day!/today

웅플팬20기 발대식을 가다! - 웅진플레이도시 웅플팬20기

 

 

웅플팬20기 발대식을 가다!

웅진플레이도시 웅플팬20기

 

찾다

 

아이들은 찬물에서 수영하고 물놀이하는 걸 좋아하고 아내는 뜨끈한 물에 몸을 담그고 쉬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이 두가지를 만족시킬만한 곳은 웅진플레이도시다. 물론 요즘 웬만한 워터파크에는 온천탕이 준비되어 있지만 서울에서 가까운 거리에 큰 규모를 가진 워터파크는 찾기가 쉽지 않다. 그래서 자주 찾는 곳이 바로 웅진플레이도시다. 서울의 끝인 강변역에서도 50분이 채 못되어 갈 수 있다. 막히는 주말 오후에도 1시간 정도면 도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스키를 탈 수 있는 실내스키장이 운영되고 있어서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각광을 받는 곳이기도 하다. 그동안 실내에 있어서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는 생각만 했는데 그 규모와 매출, 방문객 수가 그정도인 줄은 미처 몰랐다. 생각보다 상당히 꽤 컸다.

 

 

그런 웅진플레이도시의 서포터즈라고 할 수 있는 웅플팬이 20기째를 맞았다. 그리고 운이 좋게 이번 웅플팬20기에 선정이 되었다. 한 달 동안 웅플팬으로서 웅진플레이도시를 홍보하고 알리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기간 동안에는 대표자와 그 가족 모두가 워터도시와 스노우도시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부모의 입장에서 본다면 꽤 괜찮은 혜택이 아닐 수 없다.

 

 

그 웅플팬20기 발대식이 웅진플레이도시에서 진행되었다. 모두 27팀이 선정되었다고 한다. 30여분 동안 진행된 이번 발대식에서는 웅진플레이도시에 대한 자세한 소개가 있었고 이어서 웅플팬으로서의 앞으로의 미션과 자세한 혜택 등을 알려주는 시간이 있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대표자와 그 가족이 한 팀이 되어 모두 웅플팬으로서 등록하게 되는데 가족 모두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표자에 한해서는 같은 일행 4인까지 50%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웅플팬 임기를 마친 후에도 웅진플레이도시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우수웅플팬, 로열웅플팬 등 추가적인 여러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발대식을 마친 후에는 기념으로 참석자 모두에게 워터도시 무료입장권을 제공했다. 여러모로 즐거운 하루, 행복한 한 달이 될 것 같다. 물론 그만큼 웅플팬으로서 해야할 의무와 책임도 크지만 말이다.

 

 

 

 


  

 

 

웅플팬20기 발대식을 가다! - 웅진플레이도시 웅플팬20기

calamis

(http://calamis.tistory.com)